- 쿨링 효과로 더위와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

유니프 프리즈 샴푸는 두피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쿨링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열기와 땀으로 인해 예민해지고 번들거리는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샴푸 후에도 청량한 쿨링감이 오래 지속돼 한여름에도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감즙 발효 추출물과 레몬밤 잎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이 여름철 두피 냄새를 효과적으로 잡아주며,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페퍼민트와 레몬의 상쾌한 향기가 더해져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뛰어난 세정력으로 하루 종일 쌓인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며, 뽀송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유니프 프리즈 샴푸는 특히 땀이 많고 두피 냄새가 신경 쓰이는 사람들에게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할 수 있다.
데미는 더운 계절일수록 두피와 모발도 휴식이 필요하다며, 유니프 프리즈 샴푸는 극강의 쿨링감과 건강한 두피 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스마트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다가오는 여름을 상쾌하게 시작하고 싶다면 유니프 프리즈 샴푸를 꼭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데미코리아 소개
‘모발을 과학화한다’는 콘셉트로 시작된 데미 코스메틱스는 모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관계를 형성하고자 한다. 고객과의 관계, 고객의 깊은 신뢰 속에서 고객과 함께 성장한다. ‘선택 받은 브랜드: 데미 코스메틱스’를 목표로 한다. 데미 코스메틱스는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닌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지혜를 제공한다’는 생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간다. 헤어케어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닌 고객의 모발 손상을 확실히 수복 할 수 있는 ‘지혜’, 펌 신상품을 파는 것이 아닌 컬러와 펌의 좋은 관계를 만드는 ‘지혜’를 제안하고 제공하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함께 성장한다’는 것은 데미에서 드린 정보를 고객이 활용하는 동시에 고객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전체적으로 ‘스파이럴-업’할 수 있는 관계를 말한다. 데미는 고객(살롱, 대리점, 살롱에 방문하는 고객)과 밀접한 관계를 구축해 함께 성장하고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만들 것이다.
언론연락처: 데미코리아 마케팅기획팀 정지혜 과장 02-546-833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넷퓨신문 & news4g.netfu.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북미지역 HVAC 사업 확장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 두 마리 토끼 잡기 나선 LG전자
LG전자가 북미지역 HVAC(냉난방공조) 사업 확장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팟캐스트,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 전략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HVAC 기술과 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인데요. 최근에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AHR ... -
CES에 LG전자의 놀라운 AI 기술과 제품이 떴다!
[CES 2025 현장스케치] 지난 10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 LG전자는 공감지능을 주제로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선보였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압도하는 초대형 올레드 미디어아트부터 실험 정신이 가득한 ‘LG Labs 스튜디오’와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공감... -
구글 클라우드, Next 25에서 AI 스택 전반에 걸친 혁신 기술 대거 공개
구글 클라우드 Next 25 기조연설 구글 클라우드가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자사의 연례 기술 콘퍼런스 ‘구글 클라우드 Next 25(Google Cloud Next 2025) (https://cloud.withgoogle.com/next/25)’를 개최하고 AI 인프라부터 모델, 플랫폼, 에이... -
에이머스 ‘Starry Night’ 발매,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아래의 자유로운 영혼들
에이머스 ‘Starry Night’ 발매(제공=하이퍼리듬 제공) 6인조 보이그룹 AIMERS (에이머스)가 지난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Starry Night’를 발매했다. 브레이크 없이 질주하는 청춘들을 이야기하는 ‘Somebody’와 수천 번의 겨울까지도 너와 함께하고 싶... -
누적 출하량 2천만대 돌파! 전 세계를 사로잡은 LG 올레드 TV의 인기 비결은?
LG전자가 지난해 올레드 TV 누적 출하량 2천만 대를 돌파하며 전 세계 올레드 TV 시장서 12년 연속 1위를 확정 지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에 따르면 LG전자는 2013년 세계 최초로 올레드 TV를 출시한 이후, 10년만인 2022년에 총 누적 출하량 1천5백만대를 달성한 바 있습니다. 이어 작년 3분기까지 ... -
LG전자가 타임스퀘어를 통해 지구촌에 던진 메시지
LG전자가 타임스퀘어를 통해 지구촌에 던진 메시지 타임스퀘어 한복판에 울리는 희망의 목소리! 모두의 더 나은 삶에 진심인 글로벌 리더 LG전자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세상에 외칩니다 심각한 기후 변화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 보호부터 황폐화된 지구촌 회복과 누구나 배고프지 않을 ...
NEWS TOP 5
실시간뉴스
추천뉴스
정치
more +연예가소식
more +-
아일릿 ‘Almond Chocolate’, 日서 또 역주행 인기 돌풍!
- 오리콘·애플뮤직 등 주간 랭킹서 순위 상승 지속…어느새 차트 최상위권 넘봐 - 시... -
알리, 데뷔 20주년 광주 콘서트 '용진' 성료 "신곡 깜짝 선공개"
가수 알리(Ali)의 데뷔 20주년 기념 광주 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알리는 지난 ... -
에스파 ‘Whiplash’ 영어 버전, 오늘(27일) 오후 1시 공개
‘빌보드 위민 인 뮤직’서 무대 첫 선! 에스파 X 스티브 아오키 조합도 기대UP 에스파(aesp... -
‘솔로 데뷔 D-DAY’ NCT 마크, “‘The Firstfruit’는 제 인생을 바탕으로 만든 앨범” [일문일답]
“타이틀곡 ‘1999’, 포부와 1999년 콘셉트가 재미있는 곡…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