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 반영한 절제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뉴트럴 컬러의 △라바 블랙 △코퍼 레드 △스톤 그레이 3종 출시 슬림한 실루엣과 세련된 색감으로 패션 아이템에 제격

이번 컬렉션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라바 블랙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코퍼 레드 △차분하고 도회적인 스톤 그레이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기존의 강렬한 색상이 돋보였던 ‘헤미스피어 컬러 블로킹 스페셜 에디션’에 이어 차분한 뉴트럴 컬러의 ‘헤미스피어 언더스테이티드 에딧 컬렉션’이 추가되며 더욱 다채로운 라인업을 완성했다.
‘헤미스피어 언더스테이티드 에딧 컬렉션’은 최근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 주목받는 ‘조용한 럭셔리(Quiet Luxury)’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불필요한 장식을 최소화한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섬세한 디테일을 바탕으로 모노톤의 메탈릭 락카 바디와 라이트 골드 트림이 조화를 이루며 오래 사용해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이번 컬렉션은 워터맨의 아이코닉한 ‘W’ 문양이 새겨진 스텐레스 스틸 펜촉의 만년필과 특유의 부드러운 필기감을 자랑하는 볼펜으로 출시돼 취향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워터맨은 조용한 럭셔리를 반영한 헤미스피어 언더스테이티드 에딧 컬렉션은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라며, 본질에 집중한 클래식한 제품을 통해 오랜 시간 변하지 않는 고급 필기구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대를 가리지 않는 컬러로 감각적인 이미지를 부여하는 이번 ‘헤미스피어 언더스테이티드 에딧 컬렉션’은 워터맨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waterman.co.kr)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워터맨 소개
1883년 세계 최초의 만년필을 발명한 루이스 에드슨 워터맨(Lewis Edson Waterman)이 설립한 워터맨(Waterman)은 14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독보적인 품질을 자랑한다. 장인의 세심한 손길 아래 고급 소재를 바탕으로 제작되는 워터맨은 시대를 초월한 우아한 디자인으로 사랑받으며 프랑스 감성을 대표하는 필기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언론연락처: 워터맨 홍보대행 KPR 최현덕 AE 02-3406-212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넷퓨신문 & news4g.netfu.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북미지역 HVAC 사업 확장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 두 마리 토끼 잡기 나선 LG전자
LG전자가 북미지역 HVAC(냉난방공조) 사업 확장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팟캐스트,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 전략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HVAC 기술과 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인데요. 최근에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AHR ... -
CES에 LG전자의 놀라운 AI 기술과 제품이 떴다!
[CES 2025 현장스케치] 지난 10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 LG전자는 공감지능을 주제로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선보였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압도하는 초대형 올레드 미디어아트부터 실험 정신이 가득한 ‘LG Labs 스튜디오’와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공감... -
구글 클라우드, Next 25에서 AI 스택 전반에 걸친 혁신 기술 대거 공개
구글 클라우드 Next 25 기조연설 구글 클라우드가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자사의 연례 기술 콘퍼런스 ‘구글 클라우드 Next 25(Google Cloud Next 2025) (https://cloud.withgoogle.com/next/25)’를 개최하고 AI 인프라부터 모델, 플랫폼, 에이... -
에이머스 ‘Starry Night’ 발매,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아래의 자유로운 영혼들
에이머스 ‘Starry Night’ 발매(제공=하이퍼리듬 제공) 6인조 보이그룹 AIMERS (에이머스)가 지난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Starry Night’를 발매했다. 브레이크 없이 질주하는 청춘들을 이야기하는 ‘Somebody’와 수천 번의 겨울까지도 너와 함께하고 싶... -
누적 출하량 2천만대 돌파! 전 세계를 사로잡은 LG 올레드 TV의 인기 비결은?
LG전자가 지난해 올레드 TV 누적 출하량 2천만 대를 돌파하며 전 세계 올레드 TV 시장서 12년 연속 1위를 확정 지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에 따르면 LG전자는 2013년 세계 최초로 올레드 TV를 출시한 이후, 10년만인 2022년에 총 누적 출하량 1천5백만대를 달성한 바 있습니다. 이어 작년 3분기까지 ... -
LG전자가 타임스퀘어를 통해 지구촌에 던진 메시지
LG전자가 타임스퀘어를 통해 지구촌에 던진 메시지 타임스퀘어 한복판에 울리는 희망의 목소리! 모두의 더 나은 삶에 진심인 글로벌 리더 LG전자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세상에 외칩니다 심각한 기후 변화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 보호부터 황폐화된 지구촌 회복과 누구나 배고프지 않을 ...
NEWS TOP 5
실시간뉴스
추천뉴스
정치
more +연예가소식
more +-
아일릿 ‘Almond Chocolate’, 日서 또 역주행 인기 돌풍!
- 오리콘·애플뮤직 등 주간 랭킹서 순위 상승 지속…어느새 차트 최상위권 넘봐 - 시... -
알리, 데뷔 20주년 광주 콘서트 '용진' 성료 "신곡 깜짝 선공개"
가수 알리(Ali)의 데뷔 20주년 기념 광주 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알리는 지난 ... -
에스파 ‘Whiplash’ 영어 버전, 오늘(27일) 오후 1시 공개
‘빌보드 위민 인 뮤직’서 무대 첫 선! 에스파 X 스티브 아오키 조합도 기대UP 에스파(aesp... -
‘솔로 데뷔 D-DAY’ NCT 마크, “‘The Firstfruit’는 제 인생을 바탕으로 만든 앨범” [일문일답]
“타이틀곡 ‘1999’, 포부와 1999년 콘셉트가 재미있는 곡…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