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마사지기 시장에서의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고객 관계 관리 체계 구축

풀리오는 최근 기업 고객 접점 확대 및 영업 시스템 체계화를 위해 리캐치의 B2B CRM 솔루션을 채택했으며, 이를 통해 데이터 기반 마케팅 및 영업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있다.
풀리오는 B2C 시장에서의 탄탄한 성장을 바탕으로 B2B 구매 문의가 급증하는 시점에 이르렀다. 이에 따라 기업 고객과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B2B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하기 위한 전략으로 리캐치의 B2B CRM 솔루션을 선택했다.
지난해 풀리오는 전년 대비 10배 성장해 2023년 기준 5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프리미엄 마사지기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업계는 투자은행 스튜어드파트너스가 풀리오와 인텐더의 경영권을 인수하면서 브랜드 성장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B2C 기반에서 출발한 풀리오는 대량 구매 및 기업 구매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B2B 고객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세일즈 조직을 최적화할 필요성을 느꼈다. 이에 리캐치의 B2B CRM 솔루션을 도입해 체계적인 영업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B2B 매출의 폭발적인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리캐치 도입 이후 풀리오는 영업 및 고객관리 효율성이 대폭 개선됐다. 풀리오는 리캐치를 통해 잠재 고객 확보 및 고객 데이터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풀리오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리캐치 폼을 설치해 유입된 고객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영업 미팅에서의 상담 데이터를 CRM에 기록함으로써 영업 파이프라인을 최적화하고 있다. 이로 인해 B2B 매출 목표를 보다 효과적으로 달성하고 있다.
풀리오는 브랜드 성장과 함께 대량 구매 및 기업 구매 문의가 증가하면서 인바운드 영업 체계를 재정비할 필요가 있었다며, B2B CRM 시스템 도입 과정에서 리캐치의 전담 고객 컨설턴트 지원과 교육을 통해 체계적인 영업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비즈니스캔버스 김우진 대표는 “B2C로 시작했지만, 자연스럽게 B2B로 사업을 확장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다”며 “풀리오가 빠르게 성장하는 과정에서 효율적인 영업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리캐치는 풀리오와 같은 프리미엄 브랜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B2B 기업을 대상으로 영업 기회 발굴과 고객 관계 관리 강화를 지원하는 CRM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B2B 매출 조직이 실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마케팅 및 세일즈 플레이북 템플릿, 벤치마크 리포트 등 다양한 자료를 리캐치 블로그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비즈니스캔버스 소개
비즈니스캔버스는 기업의 일을 더 쉽게, 더 효율적으로, 더 효과적으로 변화시키겠다는 비전을 가진 IT SaaS 스타트업으로, B2B 기업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고객 확보 및 영업 관리 솔루션(CRM) ‘리캐치’를 개발·운영 중이다. 2020년 7월 창업 이후 약 130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현재에도 다수의 국내외 지원 사업에 선정되는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다양한 국가와 기업에서의 경험을 배경으로 한 팀원들이 폭발적인 실행력을 바탕으로 단시간에 프로덕트를 검증하고 개선하며 팀의 고속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언론연락처: 비즈니스캔버스 마케팅팀 김여경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넷퓨신문 & news4g.netfu.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BEST 뉴스
-
북미지역 HVAC 사업 확장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 두 마리 토끼 잡기 나선 LG전자
LG전자가 북미지역 HVAC(냉난방공조) 사업 확장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팟캐스트, 유튜브 등 다양한 콘텐츠 전략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HVAC 기술과 제품의 우수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인데요. 최근에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AHR ... -
CES에 LG전자의 놀라운 AI 기술과 제품이 떴다!
[CES 2025 현장스케치] 지난 10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5 LG전자는 공감지능을 주제로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선보였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압도하는 초대형 올레드 미디어아트부터 실험 정신이 가득한 ‘LG Labs 스튜디오’와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공감... -
구글 클라우드, Next 25에서 AI 스택 전반에 걸친 혁신 기술 대거 공개
구글 클라우드 Next 25 기조연설 구글 클라우드가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자사의 연례 기술 콘퍼런스 ‘구글 클라우드 Next 25(Google Cloud Next 2025) (https://cloud.withgoogle.com/next/25)’를 개최하고 AI 인프라부터 모델, 플랫폼, 에이... -
에이머스 ‘Starry Night’ 발매,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 아래의 자유로운 영혼들
에이머스 ‘Starry Night’ 발매(제공=하이퍼리듬 제공) 6인조 보이그룹 AIMERS (에이머스)가 지난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Starry Night’를 발매했다. 브레이크 없이 질주하는 청춘들을 이야기하는 ‘Somebody’와 수천 번의 겨울까지도 너와 함께하고 싶... -
누적 출하량 2천만대 돌파! 전 세계를 사로잡은 LG 올레드 TV의 인기 비결은?
LG전자가 지난해 올레드 TV 누적 출하량 2천만 대를 돌파하며 전 세계 올레드 TV 시장서 12년 연속 1위를 확정 지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에 따르면 LG전자는 2013년 세계 최초로 올레드 TV를 출시한 이후, 10년만인 2022년에 총 누적 출하량 1천5백만대를 달성한 바 있습니다. 이어 작년 3분기까지 ... -
LG전자가 타임스퀘어를 통해 지구촌에 던진 메시지
LG전자가 타임스퀘어를 통해 지구촌에 던진 메시지 타임스퀘어 한복판에 울리는 희망의 목소리! 모두의 더 나은 삶에 진심인 글로벌 리더 LG전자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세상에 외칩니다 심각한 기후 변화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 보호부터 황폐화된 지구촌 회복과 누구나 배고프지 않을 ...
NEWS TOP 5
실시간뉴스
추천뉴스
정치
more +연예가소식
more +-
아일릿 ‘Almond Chocolate’, 日서 또 역주행 인기 돌풍!
- 오리콘·애플뮤직 등 주간 랭킹서 순위 상승 지속…어느새 차트 최상위권 넘봐 - 시... -
알리, 데뷔 20주년 광주 콘서트 '용진' 성료 "신곡 깜짝 선공개"
가수 알리(Ali)의 데뷔 20주년 기념 광주 콘서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알리는 지난 ... -
에스파 ‘Whiplash’ 영어 버전, 오늘(27일) 오후 1시 공개
‘빌보드 위민 인 뮤직’서 무대 첫 선! 에스파 X 스티브 아오키 조합도 기대UP 에스파(aesp... -
‘솔로 데뷔 D-DAY’ NCT 마크, “‘The Firstfruit’는 제 인생을 바탕으로 만든 앨범” [일문일답]
“타이틀곡 ‘1999’, 포부와 1999년 콘셉트가 재미있는 곡… 가사...